안녕하십니까.
저는 미용실 운영만 17년째 하면서 여러 형태의 매장들,이철헤어커커,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브랜드 매장도 운영하면서 많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그러다 2019년6월에 4년 근무한 디자이너가 퇴직금으로 노동청에 신고를 하며 다른 디자이너에게도 번질까 두려워 매장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인턴의 급여가 무지막지하게 인상되면서 인턴을 여럿을 두고 써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은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부부가 직접 뛰면서 인턴만 데리고 하기로하고
이곳에다가 2019년9월22일에 오픈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퀄리티있게 운영해온 경험을 살려 고급스런 인테리어에 브랜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네이버 예약제"로 운영했는데 대박이 났습니다.(고객의 말씀^^)
시술금액도 인근 리안 점장급 시술가로 책정하여 받고 있습니다.
저희 매장의 장점을 정리하겠습니다.
1."6000세대의 항아리 상권".타 지역은 코로나로 공실이 넘쳐나는데 이 곳 주변은 공실이 없는 "희귀한 입지" 입니다.
2.예전 강남에서 이쪽 신도시 생긴다고 넓고 쾌적한 곳으로 이사온 "수준 있는 분"들로 구성되었습니다
3.인근에 수원 삼성 기업,분당,판교의 고급 일자리로 고연봉자가 많아 시술단가에 저항성이 없습니다.
4.저희 자리는 신호등 횡단보도 앞에 자리잡고 있어 유동인구가 특히 많습니다.(횡단보도 파워 아시죠?^^)
5.1층에 13.5평의 실용적 평형대 입니다.
권리금 책정은 저희가 첨 인수할때는 핸드폰매장을 동업하시다 한 사람이 사기를쳐 공중분해 되고 임시로 깔세로 속옷 을 팔던 곳이었고
그런 맨땅에 전부 공사를 하여 만들었답니다.
권리금 책정값은 오로지 모든 저희가 들인 원가를 제시하는겁니다.저희도 맨땅에 시작해서 이렇게 만든 그간의 노력은 포함이 안되었네요.
핸드sos에 가입된" 고객 정보","시술정보 "전부다 드리고 갑니다.
저희는 정액권 판매는 하지 않았습니다.오로지 vvip고객 회원권이 소수 있는데 그건 저희가 정리합니다.
권리금 상세내역:바닥 권리금 2000 주고 들어옴+고급인테리어,간판 4000+미용기구,제빙기,커피머신기,스타일러,워터펀치,세탁기,건조기 1700만원
저희가 아이가 둘인데 아이를 장모님이 돌봐주시는데 장모님댁을 들어가야해서 "이사 이유"로 대박자리 넘기고 갑니다.
저는 이렇게 권해보고 싶습니다.
1달 함께 일해보다가 결정하셔도 좋습니다.(개인 매출의50%인센)
추가 궁금사항은 전화나 문자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